MTN NEWS
 

최신뉴스

오비맥주, 중소 협력사와 ‘동반성장 다짐대회’ 열어

박동준 기자

23일 서울 종로구 동숭동 오비맥주 맥주문화체험관에서 열린 ‘동반성장 다짐대회’에 참석한 오비맥주 임직원들과 중소 협력업체 대표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는 중소 협력업체들과 ‘동반성장 다짐대회’를 열고 상생 발전 의지를 다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서울 종로구 동숭동 맥주문화체험관에서 열린 행사에는 맥주 원·부자재 납품업체 등 협력업체 대표 40여명이 참석했다.

오비맥주는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경영전략과 구체적 실행방안을 소개하고 10개 우수 협력사를 선정해 시상했다.

오비맥주는 협력업체들을 주기적으로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다양한 현장 의견을 수렴하는 등 동반성장을 위한 실천 방안을 더욱 내실화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국내에 국한하지 않고 글로벌 본사인 AB인베브와의 사업 연계 기회도 모색하는 등 중소 협력업체들의 해외 진출 및 매출 증대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오비맥주는 협력업체와 함께 노하우를 교류하며 상생 구조를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협력업체가 내수 및 수출 모든 면에서 실질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