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롯데면세점,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 행사 진행 外 2건

조은아 기자

thumbnailstart


1. 롯데면세점,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 행사

롯데면세점이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하는 겨울 시즌 오프 프로모션을 내년 1월2일까지 진행합니다.

50여개 해외 유명 브랜드의 가방, 신발, 의류 등 다양한 품목을 20~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도 선물합니다.


2. ABC마트, 최대 70% 할인 판매 '블랙 ABC데이'

ABC마트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12월 16일까지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블랙 ABC데이'을 실시합니다.

ABC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호킨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 및 인기 제품 등을 할인 판매하며, 행사 첫주에는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에서 패딩 제품 구매 시, 10만원 이하의 신발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3. DB저축은행, 최고 연 6.9% 드림빅 정기적금 출시

DB저축은행이 DB손해보험과 제휴를 통해 최고 연 6.9% 금리를 주는 드림 빅 정기적금을 출시했습니다.

1년 만기 인터넷·모바일 정기적금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금 만기 30일 전까지 DB손보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30만원이상, 보험기간 1년이상으로 가입하면 최고 연 3.6~6.9%%의 금리를 지급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은아 기자 (echo@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