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NH농협금융, 젊은 인재들과 '미래비전' 공유

이유나 기자

[사진설명]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앞줄 왼쪽에서 여섯 번째)이 농협금융 제3기 미래혁신리더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공=NH농협금융지주

NH농협금융지주는 23일 농협 본관 미디어교육센터에서 젊은 핵심 인재인 제3기 'NH미래혁신리더' 활동보고회를 개최했다.

NH미래혁신리더는 농협금융의 미래와 변화·혁신을 주도할 핵심인재 육성을 목표로, 2016년부터 금융지주 및 자회사의 젊은 직원 중심으로 구성돼 운영되는 사내혁신조직이다.

이번 제3기 'NH미래혁신리더'는 교육과 현업의 과제도출을 접목한 문제해결 중심의 인재육성프로그램을 통해 6개월간 지속적으로 활동했다.

보고회에서 혁신리더들은 지금까지 학습한 창조적 문제해결 능력, 혁신방법론 등을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 새로운 점포전략', '모바일 앱 고객경험 강화 방안' 등 연구 과제를 발표했다.

김광수 회장은 "농협금융 구성원 모두는 조직의 혁신을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이를 적극 검토해 개선하는 수평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가 정착돼야 한다"며 "혁신적인 사고와 데이터 기반의 업무역량 강화를 통해 스마트 금융그룹으로의 변화에 앞장 서 달라"고 주문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