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DGB대구은행,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이유나 기자

[사진설명] 박명흠 DGB대구은행 은행장직무대행(왼쪽)과 송준기 대구적십자사 회장(오른쪽)/제공=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지역 소외계층의 겨울나기를 위해 27일 대구적십자사 별관에서 '2018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DGB대구은행과 대구적십자사가 공동추진하고 있는 행사는 지난 2008년부터 진행돼 올해로 11년째를 맞는다. 행사에는 DGB대구은행 박명흠 은행장직무대행과 신입행원 등 100여명과 대구적십자사 송준기 회장을 비롯한 적십자사 봉사자 30여명이 참석했다.

참가 봉사자들은 김장김치 5,800Kg를 준비해 적십자 희망풍차 결연가구 및 DGB사회공헌재단 추천 취약계층 580세대에 10Kg씩 전달할 계획이다.

DGB대구은행 사회공헌부 임성훈 상무는 "최근 연탄, 배추 등 생필품 물가의 지속 상승으로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가 한층 힘들어지고 있는데, 김장 김치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