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도로교통공단, 동반성장 성과공유 아카데미 28일 개최

신효재 기자

(사진=도로교통공단)28일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윤종기)은 원주 본부 2회의실에서 ‘2018년 동반성장 성과공유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윤종기)은 원주 본부 2회의실에서 중소 협력기업과 대중소기업 농어업협력재단 관계자, 공단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동반성장 성과공유 아카데미’를 28일 개최했다.

‘성과공유제’란 기업 간 공동목표, 공동의 노력으로 거둔 성과를 사전에 합의한 방식대로 공유하는 제도다.

이번 동반성장 성과공유 아카데미는 ‘성과공유제’에 대한 대내외 실무자들의 인식제고 및 협력 중소업체와의 상생협력강화, 개정된 운영요령 중심으로 실제 코칭을 통해 전반적인 동반성장 문화를 확산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날 아카데미에는 ‘2018년 동반성장 추진방향, 성과공유제에 대한 이해, 성과공유제 운영 및 실행, 성과공유제 과제설계에 대한 전반적인 개념설명, 과제 실행방안 교육 후 실 작성사례 코칭 등을 교육했다.

1부는 본부 임직원 동반성장 담당자들 대상으로 성과공유과제 실제 코칭 교육을 했으며 2부는 전국 51개 지방조직 임직원 및 50여개 협력업체 관계자와의 전국 화상회의로 진행했다.

윤종기 이사장은 “성과공유에 기반한 R&D, 국내외 중소기업 판로개척, 역량강화 사업 등의 전반적인 동반성장 확대를 통해 도로교통공단이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신효재 기자 (lif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