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푸본현대생명, 임플란트·틀니도 보장하는 'ZERO 치아보험’ 출시

이유나 기자




푸본현대생명은 치석제거(스케일링)부터 보철치료까지 치과치료를 보장하는 'ZERO 치아보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ZERO 치아보험은 충치 또는 잇몸질환으로 인해, 때우고 씌우는 충전치료부터 틀니, 임플란트, 브릿지 같은 목돈이 드는 보철치료까지 보장한다.

소액치과특약을 가입하면 신경치료와 영구치 발거, 주요 잇몸질환 치료, 치석제거(스케일링), 구내방사선 촬영과 파노라마 촬영도 가능하다.

10년마다 갱신으로 최대 8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으며, 보험기간 중 보장을 받았어도 보험기간이 끝나는 날까지 피보험자가 생존 시에는 만기지급금을 지급한다.

가입나이는 최초 만 20세부터 60세까지며, 보장기간은 10년이다. 이후 10년마다 자동갱신되고, 갱신 시 최대 80세까지 보장된다.

보험 가입금액은 주계약 및 소액치과치료특약은 각각 1,000만원, 보철치료특약 최대 3,0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예를 들어 남자 35세기준으로 주계약 보험가입금액 1,000만원, 보철치료특약과 소액치과치료특약 보험가입금액을 각각 1,000만원으로 가입하고, 보험기간을 10년으로 하면 월 보험료는 3만2,300원이 된다.

한편 푸본현대생명은 운영 중인 동일 계약자로 'ZERO 상품'에 2건 이상 가입하면 각각의 보험에 대해 2%씩 월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ZERO 브랜드 할인' 제도를 운영 중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