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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이충우 기자


신한카드는 지난 3일 이화 100주년 기념관 화암홀에서 열린 '제 23회 소비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소비자 중심 경영 도모 및 소비자 권익 증진에 앞장선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소비자의 날 기념행사'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원 및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매년 소비자 권익 향상에 노력한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번 표창은 모든 경영 활동에서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하는 신한카드의 고객 중심 경영 이념과 소비자 권익 보호 활동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았다는 데에 그 의미가 깊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이 추구하는 '미래를 함께 하는 따뜻한 금융'의 일환으로 고객 중심 경영과 상생, 지속 가능한 발전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더욱 매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충우 기자 (2think@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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