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IR 퀴즈 풀고! 주식 3,000주도 받고!' 흙수저탈출기, 이매진아시아 IR퀴즈대회 진행

-흙수저탈출기, 이매진아시아 IR퀴즈대회 진행
김난영 PD



실거래 기반의 혁신적인 주식투자 게임앱인 ‘흙수저탈출기’에서 약 한달에 걸쳐 코스닥 상장사에 관한 문제를 푸는 IR 퀴즈대회가 열린다.

흙수저탈출기를 개발한 로셈트레이딩아카데미(대표 장영한)는 지난 4일부터 새해 1월2일까지 ‘이매진아시아 이벤트 퀴즈 대회’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대회 참가자가 이매진아시아(구 예당)를 소재로한 퀴즈 20문제를 모두 맞추면 이 상장사 주식 1주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주식은 하루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지급된다. 30일간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행사일마다 참가해 매일 20문제를 모두 맞추면 모두 30주를 받게 되는 셈이다.

상품은 등록한 주식계좌로 일괄 제공된다.

장영한 대표는 IR 퀴즈 대회에 대해 “상장사로서는 자사의 기업 내용과 가치를 퀴즈라는 대중적인 이벤트를 통해 매우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다”며 “참가자들은 문제를 풀면서 기업을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성적이 좋으면 코스닥 주식까지 획득하는 일석이조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