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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한나라 생각캠페인, '2018 대한민국 온라인광고 대상' 우수상

소비자와 소통 강화 노력 높은 평가
유찬 기자

우수상을 받은 깨끗한나라 임직원들(사진제공=깨끗한나라)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2018 대한민국 온라인광고 대상' 퍼포먼스 부문에서 우수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깨끗한나라 광고는 생각캠페인(생리대, 각을 세우다 캠페인)의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디지털 소통의 힘'이다. 소비자와 소통하며 더 좋은 생리대를 만들겠다는 뜻을 잘 담아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깨끗한나라는 소비자에게 생리대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의 의견을 직접 듣기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생각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캠페인 일환으로 '생리대 만들기', '생리대 성분읽기' 등 소비자들이 생리대를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열고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신뢰를 쌓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찬 기자 (curry30@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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