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컬투쇼’ 유승호, 복수가돌아왔다 첫방 예상 시청률은? “81.7%라고 적었다”

백승기 기자



‘컬투쇼’ 유승호가 ‘복수가돌아왔다’ 첫 방송 희망 시청률을 ‘81.7%’라고 적은 이유를 밝혔다.

10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의 주연 배우인 조보아와 유승호가 출연했다.

이날 조보아는 ‘복수가 돌아왔다’의 첫 방송 시청률에 대해 “방송을 앞두고 어제까지 스태프들과 다 같이 시청률 내기를 했다. 유승호씨는 첫 방송 시청률을 81.7%로 예상했다”고 밝혔다.

이에 유승호는 “첫 방송은 잘되자는 의미로 제 생일인 81.7을 썼다”고 설명했다.

조보아는 “저는 첫 방송 시청률을 6%라고 적었다. 돈 내기를 해서”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한편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른이 돼 학교로 다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복수는 고사하고 또다시 사건에 휘말리고 사랑도 다시 하는 엉뚱하면서 따뜻한 감성 로맨스다.

(사진: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