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 '2018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김혜수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 시상인 ‘2018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전문패션 쇼핑몰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15회를 맞은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터넷 분야 시상식으로, 웹 전문가 3,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심사를 거쳐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올해는 534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지유 온라인스토어는 ‘유어 프리덤(YOUR FREEDOM)' 나를 새롭게 하는 자유를’이라는 콘셉트로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패션을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한 직관성과 높은 사용성으로 전문패션 쇼핑몰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브랜드 정체성을 살리면서도 절제된 비주얼 디자인, 정보 전달력을 높인 UI 디자인,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내비게이션과 스타일링 등 양질의 컨텐츠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