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청정원 집으로ON, 순살치킨 신제품 2종 출시

집으로ON 온라인 전용 HMR 브랜드
박동준 기자


대상 청정원 집으로ON이 순살치킨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신제품에 대해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은 국내산 닭가슴살로만 만들었다. ‘소이 크리스피 순살치킨’은 닭다리살로만 튀겼다. 소스는 양조간장과 마늘, 양파로 맛을 낸 가라아게 스타일로 적당히 간이 배어있다.

에어프라이어 이용 시 냉동 상태 제품 10~15개를 겹치지 않게 놓고 8분 정도 조리하면 먹을 수 있다. 팬으로 조리할 때는 식용유를 붓고 중불로 예열 후 8분 가량 뒤집어가며 조리하면 완성된다.

집으로ON 순살치킨은 대상의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론칭한 ‘집으로ON’은 온라인 전용 제품 브랜드다. 유명 맛집의 인기 요리를 가정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주식과 주찬 외 간식류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