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T&G, '릴 하이브리드' 서울지역 편의점 판매

박동준 기자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를 오는 12일부터 서울지역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릴 하이브리드는 지난달 28일 공식 출시일 당일 서울 강남과 동대문, 인천 송도에 위치한 ‘릴 미니멀리움’ 3곳에서 단 하루만에 1,500대가 판매됐다.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1만대 사전 예약 판매도 조기 완판됐다.

릴 하이브리드의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이다. KT&G는 릴의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15만명에게 ‘뉴플랫폼 출시 기념 쿠폰(3만3,000원)’을 발급하고 있다. 이에 해당 쿠폰을 발급받은 소비자들은 7만7,000원에 ‘릴 하이브리드’를 구매할 수 있다.

전용 스틱인 ‘믹스(MIIX)’도 편의점 판매를 시작한다. 전용스틱 3종은 갑당 4,500원에 판매되며 릴 하이브리드 전용 액상 카트리지는 개당 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릴 하이브리드는 기존의 가열식 전자담배와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타입의 제품으로 출시 2주 만에 전용매장 3곳에서 6000대 이상 판매됐다”며, “구매를 희망하는 타지역 소비자들을 위해서 내년 1월 중, 전국으로 판매망을 넓혀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