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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기린골드라벨, 최단 시간 100만개 판매 기록

올해 말까지 인스타그램서 구매인증 이벤트 진행
박동준 기자



롯데제과는 지난 9월 ‘롯데 기린(LOTTE KIRIN)’ 론칭과 함께 선보인 ‘기린골드라벨’ 누적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린골드라벨 판매는 2013년 롯데제과 합병 이후 선보인 제빵 신제품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다.

기린골드라벨은 특허 받은 유산균을 24시간 동안 발효시킨 발효액을 사용한 제품이다. 만드는 방법에 따라 화이트 브레드와 컵 브레드로 나뉜다. 화이트 브레드는 낮은 온도에서 장시간 구워 만든 제품이다. 컵 브레드는 아랫부분 포장에 베이킹 컵을 사용해 제품의 수분을 보존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 기린은 인스타그램에서 올해 말까지 ‘기린골드라벨’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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