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한양행 뉴오리진, 부산경남권 첫 단독매장 오픈

부산경남권 첫 단독 매장…인근 주거지역, 신선식품 배달 서비스 예정
박미라 기자




유한양행은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부산 남구 용호동 W스퀘어에 콘셉트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수도권 지역 외 첫 매장이자 7번째 콘셉트스토어다.

뉴오리진 W 스퀘어점은 기존 매장의 콘셉트를 유지 강화해 ▲건강식품 및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존 ▲레스토랑존 ▲건강식음료를 조리하는 오픈바와 키친 ▲건강, 스킨케어 제품 판매존으로 구성됐다.

건강식품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뉴오리진이 사용하는 성분과 원료, 제조방법, 기능성 등을 자세히 알려 줄 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상태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추천해 준다.

스킨케어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뷰티 습관 및 피부 타입을 고려하여 각 개인에게 맞는 오일바를 제안 받고 체험할 수 있다.

뉴오리진의 첫 번째 스킨케어 제품인 네이키드 오일바는 기존 세안제와 바디클렌저 등에 들어가는 계면활성제 없이 올리브나 아보카도와 같은 자연 원물을 콜드프레스 한 오일로 672시간의 숙성을 통해 만들어진 오리지널 천연비누이다.

네이키드 오일바를 시작으로, 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스킨케어 라인의 제품들이 2019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레스토랑 존에는 뉴오리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천연 식재료와 친환경 과채류로 만든 다양한 시그니처 브런치, 디저트 메뉴를 경험 할 수 있다. 국내 최초 배앓이가 없는 우유로 유명한 a2우유’를 넣은 라떼 음료 또한 맛볼 수 있다.

뉴오리진은 이번 부산 W스퀘어 매장 오픈을 통해 부산 지역 고객 접점 확대는 물론 인근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매장을 기준으로 반경 2km내 지역 주민들을 위해 배달 서비스를 실시해 각 가정에서 매일 아침 뉴오리진의 신선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소비자 편의성을 대폭 높일 계획이다.

배달 대상 제품은 a2우유, 자유방목 유정란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제품들이 출시 될 예정이다.

한편 유한양행은 뉴오리진 부산 W스퀘어점에 이어 국내 주요 도시 및 수도권 거점 지역에 지속적으로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미라 기자 (mrpar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