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허벌라이프, 자선야구대회에 스포츠 뉴트리션 후원

에너지 보충 돕는 '허벌라이프24' 1,500만원 상당 제공
유찬 기자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9일 열린 '2018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 1,500만원 상당의 '허벌라이프24' 제품을 후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양준혁 야구재단이 주최하는 자선야구대회는 각 구단 대표 선수들과 함께 본 경기, 사인회, 경품추첨 등을 통해 희망을 나누는 대회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13년부터 양준혁 야구재단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참가 선수들에게 제공한 한국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는 운동 전과 후 중간에 섭취하면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국허벌라이프가 장기 후원하는 프로 야구팀 SK와이번스와 프로 축구팀 수원삼성블루윙즈, 배구 선수 김연경 등 프로 선수들도 애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제품이 따뜻한 나눔의 장에 함께한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내 스포츠 후원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찬 기자 (curry30@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