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겨울철 피부탄력 관리 “센텐스 블랙사피르 프로폴리스 앰플로 탱탱하게”

김지향

찬 바람이 불고 극도로 건조해진 겨울철 날씨는 피부 수분과 탄력을 사정 없이 빼앗아간다. 때문에 평소보다 훨씬 생기를 잃고 푸석해지는 것은 물론, 탱탱함을 잃고 처져 잔주름도 더욱 부각되곤 한다. 급격히 떨어져 버린 피부 탄력, 피부 수분도를 확실하게 케어해줄 수 있는 방법은 과연 없는 것일까?

이에 최근 ‘앰플’이 각광 받고 있다. 유효 성분을 농축해 피부에 확실한 에너지를 부여하는 앰플은 토너나 크림에 비해 그 효과가 뚜렷이 나타나기 때문에 겨울철과 같이 피부 컨디션이 떨어졌을 때 소위 ‘구원템’으로 제격이기 때문. 성분과 효과를 주의 깊게 살펴 선택한다면 앰플 홈케어만으로도 만족스러운 피부 탄력을 되찾을 수 있다.



센텐스 블랙사피르 프로폴리스 팅크처 리뉴잉 페이셜 앰플은 팅크처 공법으로 추출한 프로폴리스 팅크처가 함유되어 푸석푸석하고 힘 없이 처진 피부를 풍부한 영양으로 탄탄하고 촉촉하게 채워준다. 팅크처 공법이란 프로폴리스의 좋은 성분들을 완벽하게 추출하기 위한 공법으로, 느리게, 천천히, 자연의 순리를 그대로 따른 추출법이다. 고농축 프로폴리스를 고스란히 담아낼 수 있어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꽃의 에너지를 그대로 가져오기 위해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카렌둘라 꽃추출물이 피부 본연의 힘을 더욱 강인하게 만들어주고, 향기까지 뛰어난 금은화 추출물은 다양한 원인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세명대학교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의 임상시험 결과 촉촉함에 대한 만족감은 무려 100%, 피부장벽개선효과 95%, 부드러움 및 피부밝기 증가 90%, 윤기 증가 80%, 산뜻함 및 피부흡수력에 대한 만족감 75%라는 설문 결과를 얻은 바 있으며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텐스 관계자는 “시중에 많은 프로폴리스 앰플이 나와 있지만 어떤 추출법을 사용했는지에 따라 유효성분이 달라진다”며 “자연이 가진 에너지를 그대로 피부에 전달하기 위해 오랜 시간 정성 들여 추출한 블랙사피르 프로폴리스 팅크처 리뉴잉 페이셜 앰플은 지금껏 다른 앰플로는 경험하지 못했던 피부 변화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센텐스’는 긍정적이고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강소라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여, ‘센텐스’의 식물 본연의 에너지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