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뷰티 선도자’ 아우딘퓨쳐스, 글로벌 크리에이터 조은킴과 함께 뉴욕 런칭 콜라보 행사 진행

김지향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가 글로벌 뷰티크리에이터 조은킴과 협업한 비타 듀오 크림의 뉴욕 런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는 비타 듀오 크림 런칭 히스토리부터 조은킴과 함께한 Q&A, 럭키드로우 등 다채롭게 구성됐으며, 매거진 얼루어, 나일론, 버즈피드 등의 뷰티 에디터와 K뷰티의 대표 글로벌 편집숍인 소코글램(Soko Glam) 관계자 등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가 현장을 찾기도 했다.

한편 조은킴은 약 1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글로벌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로 해외에서 K뷰티를 알리는 유명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비타 듀오 크림은 미국, 싱가폴,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5개국에 입점하여 행사 이후 한달 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뷰티 본고장인 뉴욕에서 성공적인 런칭 행사를 진행한 것이 큰 의미가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해외 바이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해외 소비자들 반응에 힘입어 동남아시아 이벤트 투어도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네오젠의 비타 듀오 크림은 데이크림과 나이트 크림을 구분한 올데이 제품으로 산뜻한 사용감의 데일리 비타민C 수분크림과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진정효과가 탁월한 비타민E 나이트크림으로 이루어져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