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시몬스, 고객만족도 침대 부문 10년 연속 1위

2009년부터 10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로 브랜드 가치 인정받아
윤석진 기자

사진/시몬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침대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27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자랑하는 고객만족 지수로 평가된다.

각 산업별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발표한다.

시몬스 침대는 침대 부문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되면서 소비자에게 각인된 1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KCSI 지수는 전반적 만족도 30%, 요소 만족도 50%, 재구입 의향 20%의 비율로 측정되며, 시몬스 침대는 ▲튼튼한 스프링 ▲높은 신뢰도 ▲매트리스 소재의 우수성 ▲배송 및 설치 서비스 순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는 '기본에 충실하자'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생산되는 매트리스의 우수한 퀄러티와 수준 높은 서비스, 브랜드 인지도가 함께 어우러져 이뤄낸 쾌거다.

특히 한국 시몬스는 2018년 사회적 화두였던 라돈 이슈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회사의 심장인 생산 시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자랑하는 R&D 센터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적극적으로 알린 바 있다.

한국표준과학연구원과 자체 R&D 센터의 라돈 시험 성적서 또한 언론에도 적극 공개하며 안전성을 강조한 바 있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60종에 달하는 전 매트리스를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하며 전 제품의 원자재뿐만 아니라 제품 내구성, 생산 과정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한다.

또한 시몬스는 국내 최초, 유일하게 국내 자체 시스템에서 생산, 유통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제표준규격(ISO 12949)과 국내 표준시험방법(KS F ISO 12949)을 모두 만족시키는 난연(불에 잘 타지 않는) 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했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4년 연속 1위 ▲더 프라우드(PROUD) 대한민국명품 침대 부문 10년 연속 1위 ▲제 4회 한국감성과학대상 감성제품부문 대상 등을 차지하며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인정받아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