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OK저축은행, 장학생과 함께하는 '송년의 밤' 개최

최윤 이사장 "의미있는 후원, 계속해나갈 것"
이충우 기자


OK저축은행 계열 OK배정장학재단이 오는 28일 장학생, OK배정장학재단 및 관계자들이 함께하는 '송년의 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OK배정장학재단의 장학생들이 '장학금 수혜자'에서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기여자'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한해 동안 직접 기획하고 실행한 사회공헌 활동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OK저축은행 및 관계사는 매년 30억 원을 OK배정장학재단에 기부하고 있다. OK배정장학재단은 설립 이래 17년 간 국내외 대학생 및 스포츠 꿈나무 등을 포함한 장학생 5천여 명에게 140억 원의 장학금을 후원해왔다.


OK배정장학재단 최윤 이사장은 "OK배정장학재단에서는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지원하고자 시작된 장학생 선발 사업을 17년간 이어오고 있다. 누군가를 위한 우리의 응원과 지지가 또 다른 누군가를 위한 선행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이 같은 의미 있는 후원을 계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충우 기자 (2thin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