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P2P금융 플랫폼 시소펀딩, 마이크임팩트 ‘그랜드마스터클래스(GMC 2019) 공동의 미래’ 상생 펀딩 진행

김지향

P2P금융 플랫폼 시소펀딩이 강연 문화 콘텐츠 기업 마이크임팩트의 ‘GMC 2019, 공동의 미래’ 진행 자금 펀딩을 진행한다.



이번 펀딩은 ‘GMC 2019, 공동의 미래’의 판매 완료된 티켓에 대한 확정 매출채권 담보 상품으로, 목표 금액 1억 원은 강연 준비 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해당 강연은 현재 1차 얼리버드 티켓 매진을 기록하며, 2차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 중이다.

오는 1월 26일~27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GMC 2019, 공동의 미래’는 진실된 강연으로 큰 호응을 얻었던 ‘GMC 2018’을 이어받아, 인간의 관계, 자연과의 공생, 남북평화, 사회의 혐오, 인공지능과의 공존 등에 대해 무한한 질문을 던지고, 이러한 질문을 바탕으로 우리의 공동체에 대한 미래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공감의 시대를 보는 미래학자 제레미 리프킨, 새로운 평화를 준비하는 외교학자 문정인, 다 년간 광고업계에서 쌓은 통찰력과 공감능력을 겸비한 광고인 박웅현, 다양성의 가치를 사랑하는 과학자 최재천, 인구학자 조영태, 동양철학자 박재희, 지성인 이어령, 미래학자 최윤식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인들이 각자의 시각에서 바라본 관점, 이야기를 통해 공동체 미래에 대한 방황과 고민을 덜어주고,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알찬 콘텐츠들로 채워질 것이다.

P2P금융 플랫폼 시소펀딩 이정윤 대표는 “마이크임팩트는 ‘세상을 바꾸는 사회 혁신 기업’이라는 면에서 시소펀딩과 뜻을 같이하는 기업이라고 생각한다”며 “마이크임팩트와의 7번째 상생 펀딩을 통해 더욱 돈독한 파트너십을 형성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들과 상생해 상호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받고, 더 나아가 시소펀딩이 비전 있는 중소기업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마이크임팩트 한동헌 대표는 “이번 ‘GMC 2019’ 강연이 우리보다 나를 먼저 생각하는 오늘 날의 사회를 되돌아보며 공동의 미래를 그려 나가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했으면 좋겠다.”면서, “시소펀딩 투자자들에게 리워드를 제공하여 더욱 활기찬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계기로 ‘GMC 2019, 공동의 미래’가 성황리에 마무리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GMC 2019, 공동의 미래’ 티켓을 리워드로 제공하는 이번 펀딩은 오는 14일 12시 시소펀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