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교직원공제회, 영등포구와 지역 사회공헌 업무협약

조형근 기자

차성수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왼쪽)과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 사진=한국교직원공제회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지역 사회공헌활동 확대를 위해 서울 영등포구청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교직원공제회는 영등포구의 저소득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또 영등포구청과 상호 교류를 통해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봉사활동에 공동으로 나서기로 합의했다.

차성수 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민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좀 더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교직원공제회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관으로서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직원공제회는 지역사회 내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11월에는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영등포구 내 저소득가구과 다문화가구 등 취약계층 190가구에 3,800kg 가량의 김장김치를 전달한 바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형근 기자 (root04@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