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올컷다이어트’, 바쁜 일상 속 간편한 한고은 다이어트 방법으로 화제

김지향



현대인들의 일상은 바쁘다. 바쁘게 움직이는 와중에 나잇살과 군살은 쌓여만 간다. 직장, 육아, 살림 등 바쁜 생활 중에 다이어트를 시도하지만 대부분 실패한다. 이러한 40대 여성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간편하고 건강하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한고은 다이어트라고 불리는 올컷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는 아침, 저녁 한 포씩 하루 두 포로 간편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침포는 식품을 통해 흡수된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전환되어 쌓이는 것을 막을 수 있게 도와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 그리고 체중과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보이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저녁포 역시 기능성 원료인 잔티젠, 알로에 전잎 등 기초대사량이 증가하여 수면 중에도 체지방을 감소시킬 수 있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올컷다이어트 관계자는 “하루 두 번 간편한 방법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더불어 운동과 적당한 식단 관리를 병행한다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분들에게 힘이 되기 위해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특히, 나잇살 때문에 관리가 필요하거나 다이어트를 통해 아름다운 모습으로 자신감을 되찾고 싶은 분, 그리고 불규칙한 배변활동으로 걱정이거나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판매처 및 자세한 내용은 무료 상담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