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태경, 강릉 펜션 희생자 모욕 워마드에 “페미니즘 아니라 피해망상 집단”

백승기 기자



하태경 바른미래당 최고위원이 강릉 펜션 희생자를 모욕한 워마드 회원에 대해 “형사 처벌하라”고 주장했다.

19일 하 최고위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강릉 펜션 희생자 모욕한 워마드 일당, 싸그리 수사해서 감옥 보내야 한다! 몇 년 전 세월호 희생자를 오뎅으로 비하한 일베 회원이 실형을 선고 받고 감옥간 사건이 있었다. 그런데 똑같은 일이 워마드에서도 발생했다. 강릉 펜션 희생자를 ㅇㅇ요정에 빗대어 희롱한 것이다. 국민들의 분노가 하늘을 찌른다. 더 이상 이 범죄 집단을 보고만 있을 수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 “워마드는 페미니즘을 표방하는 온라인 커뮤니티이다. 그러나 이들이 하는 이야기들은 인권신장이나 차별극복 같은 건전한 토론이 아니라 혐오가 난무하는 열등감의 커뮤니티이다. 또 자신들의 말 한 마디가 가족들에게 얼마나 큰 상처를 주는지 모르고 아무렇게나 지껄이면서 그것을 여성 인권 신장이라고 자위하기도 한다. 제가 볼때는 페미니즘이 아니라 피해망상 집단일 뿐이다”라고 비판했다.

끝으로 하 최고위원은 “정부는 희생자와 유족들에게 큰 상처를 주고 국민을 분노케 한 워마드 회원을 즉각 수사해 형사처벌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사진:뉴스1)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