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웰리힐리파크 "신년 해돋이 행사 "

웰리힐리, 국순당과 함께 '우리술 양조장 특별 견학 DAY'진행
신효재 기자

(사진=웰리힐리)

웰리힐리파크(대표이사 민영민)는 겨울 스키&보드 시즌을 맞아 연말 공연 및 불꽃놀이와 해맞이 행사 및 지역 기업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채로운 부대행사의 연말 공연
마이티 마우스와 걸그룹 `XOX` 등이 출연하는 화려한 연말공연과 새해로 넘어가는 카운트다운이후에는 불꽃놀이와 횃불스키를 즐길 수 있다.

웰리힐리는 공연 중 현장이벤트를 통해 웰리힐리객실권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술이봉 정상에서 함께하는 신년 해돋이 행사
웰리힐리는 매년 지역커뮤니티와 함께 해돋이 행사를 진행한다.

스키장 정상에서는 풍년 기원제를 올리며 정상휴게소에서는 `둔내 번영회`가 떡국도 준비한다.

새해이벤트로는 일출도 같이 보고 소원지에 소원을 적어 달집에 태워보내는 행사를 연다.

◇웰리힐리와 지역소재 국순당과 함께하는 건전한 음주문화
웰리힐리는 국순당과 함께 `우리술 양조장 특별 견학 DAY`를 진행한다.

2019년 1월 금요일 토요일 마다 총 8회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웰리힐리파크 인근에 위치한 `국순당 주향로` 전통주 양조장을 견학한다.

특히 옛 방식 그대로 술 담그는 체험과 전통주 시음을 할 수 있으며 웰리힐리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도 준비한다.

이외에도 1월 2일~31일 전 객실에 `백세주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며 웰리힐리파크 내 자연차림(한식당)에서 `좋은 술 시음 이벤트`도 진행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신효재 기자 (lif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