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디스플레이, 국내 최초 OLED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오픈

OLED 전문 지식과 정보 공유하기 위해 소비자와 직접적인 소통에 나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온라인 OLED 정보 허브로 육성할 것"
강은혜 기자

LG디스플레이 직원들이 OLED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인 '올레드 스페이스'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LG디스플레이가 프리미엄 TV의 대세화가 되고 있는 OLED의 우수성을 전파하기 위해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에 나섰다.

LG디스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소비자들이 OLED와 관련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OLED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올레드 스페이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올레드 스페이스는 △ OLED가 실생활에 주는 가치를 이미지와 영상으로 체험하는 코너, △ OLED 전문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코너, △ OLED 기술 원리 정보를 제공하는 코너 등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된다.

LG디스플레이는 올레드 스페이스를 통해 OLED TV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진정한 라이프 디스플레이(Life Display)로써의 OLED의 가치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좋은 TV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겠다는 설명이다.

고규영 LG디스플레이 프로모션 담당 상무는 “그 동안 LG디스플레이만의 차별화된 기술 개발이 가능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비자 지향적인 기술을 추구해 왔기 때문”이라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기업 고객은 물론 소비자와 직접적으로 소통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의미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은혜 기자 (grace1207@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