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년사]이동훈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사물디스플레이 초석 단단하게 다져나가야"

"올해 4차산업혁명의 핵심 인프라인 5G 사용화…사물디스플레이 중요성 커져"
강은혜 기자

이동훈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삼성디스플레이는 2일 이동훈 사장의 신년 좌담 방송으로 시무식을 개최했다.

올해 시무식은 직원들의 질문을 사전에 접수해 사장이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는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넘어 많은 임직원들과 소통하기 위한 이동훈 사장의 제안에 따른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사장은 시무식에서 "올해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인프라인 5G 이동통신이 상용화되는 해로, 이는 산업과 시장의 지형도를 바꾸고 일하는 방식에도 큰 변화를 불러올 것"이라며 "5G를 기반으로 완벽한 IoT가 현실화되면 인터넷을 통해 연결된 세상을 디스플레이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사물디스플레이(DoT)'를 필요로 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지금까지의 프레임과 속도에서 벗어나 업무에 대한 생각과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일하는 방식을 완전히 혁신해 새로운 시장, 새로운 미래에 걸맞는 새로운 삼성디스플레이의 초석을 올해 더 단단하게 다져나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은혜 기자 (grace1207@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