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노그리드, 김명진 신임 대표이사 선임 외 2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고장석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이노그리드, 김명진 신임 대표이사 선임…내부 승진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기업 이노그리드가 신임 대표에 내부 승진으로 김명진 클라우드연구센터장을 선임했다고 오늘(8일) 밝혔습니다.

이노그리드는 신임대표 체제에 발맞춰 클라우드 수익성 향상을 통해 기업 가치를 높이는 비즈니스 구조를 정착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김명진 신임 대표는 "급속히 변화하는 국내외 클라우드 시장에 국산 클라우드 우수성과 글로벌 진출을 위해 인재를 영입하고 조직 역량을 강화하겠다"면서 "클라우드를 잘 만드는 회사를 넘어 시장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회사로 발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2. 김병원 농협중앙회 회장 "계열사 간 유기적인 협조와 시너지 만들어야"

김병원 농협중앙회 회장이 7일 서울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를 방문해 7개 농협 계열사 직원 250명과 소통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계열사 간 유기적이고 통합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실시하는 현장경영 '공감동행' 행사의 일환입니다.

김 회장은 "다른 계열사와 유기적인 협조와 시너지를 만들어 국민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농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습니다.


3.한성숙 네이버 대표 "올해 진정한 '기술플랫폼'으로 도약"


한성숙 네이버 대표가 현지시간 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기자들과 만나 네이버의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첫 참가 소감을 밝혔습니다.

네이버는 'CES 2019'에 창사 20년 만에 처음으로 부스를 꾸려 인공지능(AI)과 모빌리티, 로보틱스 기술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한 대표는 "2019년은 네이버가 진정한 기술플랫폼으로 도약하는 첫 해가 될 것"이라며 "네이버 DNA를 믿고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고장석 기자 (broke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