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최성원 광동제약 대표, 헌혈 나눔 우수직원 격려 외 2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이진규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최성원 광동제약 대표, 헌혈 나눔 우수직원 격려

최성원 광동제약 대표이사가 헌혈 나눔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서 수여하는 감사장을 전달했습니다.

감사장을 받은 직원 4명은 지난해 총 89장의 헌혈증을 기부했으며,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전달됐습니다.

최성원 대표는 "국민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의 일원으로서 헌혈 나눔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직원들께 감사하다"면서 "올해도 모든 직원들이 사회공헌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2. 팬택 '스카이' 부활…스마트폰·폴더폰 상반기 출시


착한텔레콤은 팬택과의 포괄적인 협력 계약을 통해 스카이(SKY) 브랜드의 휴대전화와 IoT(사물인터넷) 기기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올 상반기 내 스마트폰 1종과 폴더폰 1종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박종일 착한텔레콤 대표는 "스카이라는 브랜드는 한국 모바일 산업에 있어서 중요한 자산이자 역사"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최근 통신유통 환경의 변화와 단말기자급제 시장의 확대가 스카이 휴대폰 복귀에 좋은 환경이라 판단돼 팬택과 협력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3. 시트로엥, 창립 100주년 기념 영상 제작…SNS 공유 이벤트

시트로엥은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아 기념 영상을 제작하고,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올 한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고, 고객의 삶을 생각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트로엥 홈페이지에서 시트로엥 100주년 브랜드 영상이나 영상 URL을 스크랩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매일 1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진규 기자 (jkmedi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