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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북미 최대 냉난방 설비 박람회 '2019 AHREXPO' 참가

국내 보일러 기업으로 유일하게 12년 연속 북미 최대 냉난방 설비 박람회 AHR EXPO 참가

머니투데이방송 윤석진 기자2019/01/15 09:55

2019 AHR EXPO 경동나비엔 부스를 관람객들이 둘러보고 있다. 사진/경동나비엔

북미 콘덴싱보일러와 온수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경동나비엔이 북미 시장 확대에 가속도를 낸다.

경동나비엔은14~16일(현지시간)미국 아틀란타에 위치한 조지아 월드 콩그레스 센터(Georgia World Congress Center)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냉난방 설비 박람회 '2019 AHR EXPO(Air-Conditioning Heating Refrigerating Exposition)'에 12년 연속으로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미국 냉동 공조학회(ASHRAE)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1930년부터 시작된 대형 전시회로,냉난방 분야의 최신 기술과 제품 동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매년 전세계 2,0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있으며,7만명 이상이 참석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냉난방 행사이다.

국내 보일러 업체로는 유일하게 12년 연속으로 AHR EXPO에 참가 한 경동나비엔은 올해 '나비엔의 또 다른 혁신(Navien Innovations, What’s Next)'을콘셉트로북미 콘덴싱 시장을 주도해 온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인다.

콘덴싱 불모지였던 미국 시장 친환경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불러 일으킨 기업답게, 프리미엄 콘덴싱 가스온수기 NPE, 콘덴싱보일러NCB와 NHB, 상업용 시스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캐스케이드시스템 등 북미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들을 고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시한 것이다.

여기에 새로운 제품인 관체형 콤비 보일러 NFC, 상업용 관체형 보일러 NFB-C도 처음으로 공개한다.

두 제품 모두 경동나비엔 고유의 스테인리스 열교환기를 사용했으며난방 및 온수의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함은 물론,사용자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 UI) 측면을 보다 강화했다.

NFC는 컬러 코드 디스플레이,바퀴 모양의 조절 다이얼로,NFB-C는 터치 스크린을 통한 직관적 UI 적용으로 소비자의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두 가지 제품은 경동나비엔만의콘덴싱 기술력을 적용한 라인업 중 일부로,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주거용 관체형 보일러 NFB에 대한 북미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어나갈 것으로 평가 받는다.

특히, 친환경에 대한 북미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경동나비엔은다양화된 제품 라인업을 토대로 올 한 해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과 높은 효율을 앞장서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상규 경동나비엔 미국 법인장은 "이번 2019 AHR 엑스포에서 공개한 신제품들로 경동나비엔의 독자적인 콘덴싱 기술을 바탕으로 한 라인업이 한층 강화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과 솔루션으로 북미 시장을 선도하며 고객들의 생활환경 파트너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윤석진기자

drumboy2001@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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