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용평리조트, 평창 발왕산 겨울사진 공모전 개초

용평리조트 전자상품권 50만원 비롯 총 200만원 규모 시상
신효재 기자

(사진=용평리조트)

용평리조트는 오는 2월 17일까지 ‘평창 발왕산 겨울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겨울 발왕산의 일출과 일몰, 운해와 운무, 상고대, 주목 군락지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소재로 한 풍경 사진을 비롯해 발왕산을 배경으로 촬영한 인물 사진을 주제로 발왕산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카메라 또는 드론으로 촬영한 3,000pixel 이상(해상도 720dpi 이상)의 파일만 응모 가능하며 1인 최대 3작품까지 제출할 수 있다.

출품작은 용평리조트 홈페이지 상에 공지된 참가신청서와 함께 이메일(seopsay@yongpyong.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평창 발왕산 겨울사진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용평리조트 객실예약, 식음료매장, 부대시설 등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용평리조트 전자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상(8왕상, 1명) 50만원권, 최우수상(천년주목상, 2명)은 각 30만원권, 우수상(발왕수상, 2명)은 각 20만원권, 입선(5명)은 각 10만원권을 제공하는 등 총 200만원을 시상한다.

공모전 수상작은 오는 3월 4일 용평리조트 홈페이지 및 수상자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작품은 발표 이후 발왕산 정상에 위치한 드래곤캐슬에 전시될 예정이다.

용평리조트 신달순 대표이사는 “발왕산은 매해 겨울이면 환상적인 설경으로 유명해 강원도 가볼만한곳으로 꼽히고 있다. 사진에는 피사체를 바라보는 작가의 시선이 담겨있다. 용평리조트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발왕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다양한 시각을 공유하고 싶다”며 “2019년을 ‘발왕산 세계 명산화 작업’의 원년으로 선포한 만큼 많은 이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용평리조트)



[머니투데이방송 MTN = 신효재 기자 (lif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