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19 아시안컵 축구 중계] 한국 중국 축구, 손흥민 선발 출전 ‘조 1위 노린다’

백승기 기자



한국의 파울루 벤투 감독이 손흥민을 선발로 내세우며 중국전 필승 각오를 밝혔다.

16일 한국 대표팀은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의 알 나얀 스타디움에서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C조 조별리그 중국과의 3차전을 치른다.

이날 파울루 벤투 감독은 지난 1, 2차전과 마찬가지로 4-2-3-1 전형을 가동했다.

최전방은 황의조가, 2선에는 이청용, 손흥민, 황희찬이 나선다. 수비형 미드필더에는 정우영과 황인범이 출전한다.

손흥민은 14일 대표팀에 합류해 단 하루인 15일 훈련에 참여했지만 이번 경기에 주장 완장을 차고 나선다.

수비는 왼쪽부터 김진수, 김영권, 김민재, 김문환이 자리한다. 골키퍼 장갑은 지난 2경기에 이어 김승규가 선택됐다.

한편 2019 아시안컵 축구 중계는 JTBC 채널과 아프리카TV, 푹, 티빙, 옥수수, 곰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중국전 선발 명단

GK = 김승규(빗셀 고베)

DF = 김진수(전북), 김영권(광저우 에버그란데), 김민재(전북) 김문환(부산)

MF = 황인범(대전), 정우영(알 사드), 이청용(보훔), 손흥민(토트넘), 황희찬(함부르크)

FW = 황의조(감바 오사카)

(사진:뉴스1)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