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쌍용차 렉스턴 브랜드, 영국 '올해의 사륜구동 어워즈'서 잇달아 수상

G4 렉스턴,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최고 가치상' 수상
렉스턴 스포츠, '올해의 픽업' 부문서 '최고 가치상' 선정
이진규 기자

쌍용자동차의 'G4 렉스턴'

쌍용자동차는 G4 렉스턴과 렉스턴 스포츠가 영국 '올해의 사륜구동' 어워즈에서 우수한 성적을 잇달아 거뒀다고 17일 밝혔다.

G4 렉스턴은 지난 11일 영국의 사륜구동 자동차 전문지 4X4(포바이포)가 발표한 '2019 사륜구동 자동차 어워즈' 수상명단에 2년 연속 '최고 가치상(Best Value)'의 주인공으로 이름을 올렸다.

G4 렉스턴은 지난해 같은 시상식에서 최고 가치상과 함께 대상격인 '올해의 사륜구동 자동차'에 오른 바 있다.

렉스턴 스포츠(현지명 무쏘)는 지난해 12월 4X4가 발표한 '올해의 픽업(Pick-up of the Year)'에서 '최고 가치상'을 수상했다.

렉스턴 브랜드는 4X4가 주관하는 SUV 및 픽업 시상식에서 가격 대비 최고의 성능을 인정받으며 영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인했다.

4X4는 G4 렉스턴에 대해 "론칭 첫 해 올해의 사륜구동에 선정되며 많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데 이어 이후 수많은 강력한 경쟁모델들이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가격 대비 최고의 성능을 갖춘 SUV"라고 평가했다.

또 렉스턴 스포츠에 대해선 "렉스턴 기반의 세련된 SUV 디자인뿐만 아니라 강력한 토잉 능력과 화물탑재 능력을 갖춘 해당 카테고리 최고의 히트모델"이라고 평했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한층 강화된 라인업과 현지시장에 최적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판매물량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진규 기자 (jkmedi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