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NS몰, 황금돼지해 '설적립 돼지요!' 프로모션

유지승 기자


NS몰이 ‘2019 설적립 돼지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단하루 복돼지요’, ’황금 복돼지요’ 두가지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단하루 복돼지요’ 이벤트는 NS몰이 설 선물과 제수 마련으로 필요한 상품을 모아 매일매일 새롭게 선보이는 ‘설 단하루 특가’ 상품 구매 고객이 대상이다. 당일 합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실결제금액의 13%적립금(최대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단하루 복적립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단하루 특가 상품 중에서 ‘설 단하루’ 특가를 나타내는 배너 이미지가 표시된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황금 복 돼지요’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NS몰 ‘설 선물관 기획전’에서 2회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황금복적립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응모한 후 ‘설 선물관 기획전’ 상품 5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7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100만원이상 구매 시 10만원을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

대상 상품은 NS몰 ‘설 선물관’ 기획전 내 상품 전체 이며, TV방송, NS 샵플러스 상품과 무형 상품(여행, 렌탈, 보험, 상조)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2019 설적립돼지요’ 프로모션의 두가지 이벤트는 동시에 참여 가능하며, 상품의 구매취소, 반품 등의 경우는 적립금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적립금은 2월15일 구입한 아이디당 1회 지급되고, 유효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다.

NS몰 관계자는 “설을 앞두고 NS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마련과 함께 설 선물 대량 구매자를 위한 전용 상담 전화를 열었다”며, “명절을 미리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상품 가격, 구성, 수량, 배송 일정 등의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