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남학생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 성공적인 재수를 위한 ‘2020 대입 정규반’ 모집

김지향




과거 실패 이미지가 컸던 ‘재수’는 최근 성공을 위한 발판, 재도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원하는 성적을 얻지 못한 많은 학생들이 재수를 통해 다시 한 번 수능에 도전 하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새로운 출발선 앞에 선 재수생들은 그동안의 주입식 교육, 정해진 야자 시간 등이 몸에 배어있기 때문에 학습법 교정이 선행될 필요가 있다.

이런 필요성에 따라 정해진 규율, 규칙에 맞춰 학업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는 ‘기숙학원’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기숙학원의 특성상 남학생 여학생이 함께 모여 생활을 하다보면 이성교제 등으로 학업에 집중 하지 못하는 환경에 놓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따라서 최근에는 남학생, 여학생 전문으로 각각 운영되고 있는 기숙학원을 찾는 수험생, 학부모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런 추세에 걸맞는 기숙학원으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남학생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이 있다. 청평 한샘 남자전문 기숙학원은 청평 청정자연지역에 위치한 기숙학원으로 학업에 방해가 되는 환경을 원천 차단한 남학생 전문 학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수능 준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현재 구성된 프로그램 중 ‘2020 재수 정규반’은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기 위한 반으로 오는 2월 17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대입 정규반은 11월 14일 수능 전까지 교육을 진행할 예정으로 EBS 출신 수학 유상현, 문미란 강사, 영어 김세현, 사회탐구 임정원, 이병철, 이법진, 조우영, 정정, 과학탐구 박기웅, 하석훈, 박태훈 강사, 메가스터디 김동영 강사, 비타에듀 영어 최명형 강사, 대성마이맥(비상에듀) 과학탐구 안철우 강사, 이투스 강사진 등 온라인 최고 강사진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24시간 학원에 상주하며 학생 개개인에 대한 철저한 피드백 학습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는 전임 강사진에게 학생들은 언제든지 1:1로 궁금한 사항을 질문할 수 있다.

국어, 영어, 수학 주요과목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1인 5담임제를 운영중이며 학생들을 위한 성적·학습·자습·생활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학습 프로그램으로는 국, 영, 수 주요과목 및 사탐, 과탐 등과 함께 수학 집중 프로그램이 있으며 영어듣기, 50개 이상의 영어단어테스트, 매주 학습 진도에 따른 주말 테스트 등도 함께 실시된다.

숙소는 최신식 리조트 형태의 4인 1실로 각 방에는 월넛 원목침대에 기숙학원 최초로 ‘7존 독립스프링/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있어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또한,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식사는 학생들의 영양을 고려하여 작성한 식단표에 따라 매끼 제공되며 특히, 점심식사는 한식과 기호식 중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복수메뉴로 구성돼 학생들의 선호도를 최대한 반영했다.

EBS 강사이자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 청평한샘기숙학원 유상현 대표는 “2019 불수능을 겪은 많은 수험생들이 재수를 결심하면서 합숙을 통해 원하는 성적을 얻을 수 있는 기숙사 학원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2020 재수 정규반은 주변의 유혹을 완전하게 뿌리 친 수능 전문 기숙학원으로 원하는 목표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청평한샘기숙학원의 2020 재수정규반은 문과, 이과 총 5개반으로 각반 정원 25명 내외를 모집한다. 구체적인 모집요강 및 기숙학원 가격 및 비용에 대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상담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