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카드, 태국 센타라 호텔 앤 리조트와 전략적 제휴협약 체결

하나카드 고객, 최대 30% 특별할인 혜택
이충우 기자


하나카드가 태국 센타라 호텔&리조트(Centara Hotels & Resorts)와 태국 방콕 시내 센타라 플라자(Central Plaza)에서 양사간 전략적 제휴를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센타라 호텔&리조트는 태국의 쇼핑 및 유통, 레저 사업 및 부동산 개발 등을 영위하는 센타라 그룹(Central Group)의 자회사로 태국 전역에 34개의 호텔 및 리조트를 포함한 전세계 총 40개 호텔 및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하나카드 고객은 하나카드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 '글로벌 머스트 해브(GLOBAL MUST HAVE)'를 통해 센타라 호텔&리조트의 객실을 예약 및 결제하는 경우 최대 30% 특별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하나카드는 최근 국내 카드업계의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회사의 핵심 전략 중 하나인 글로벌화를 달성하기 위해 해외 서비스 네트워크 확대 및 편리한 해외 모바일 결제 경험 제공하고 있으며,
하나카드 손님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파트너쉽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충우 기자 (2thin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