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차태진 AIA생명 대표 "파격과 혁신으로 새 보험시장 열겠다"

올해 창립 100주년 AIA 생명 '센테니얼 타운홀' 행사
김이슬 기자

< 21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AIA 생명 '센테니얼 타운홀' 행사에서 차태진 AIA 생명 대표가 2019년 비지니스 전략 및 비전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AIA생명>

차태진 AIA생명 대표가 "파격과 혁신으로 새 보험시장을 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AIA생명은 올해 AIA그룹 창립 100주년을 맞아 지난 21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임직원들과 '센테니얼 타운홀' 행사를 개최하고 2019년 비즈니스 전략 및 비전을 공표했다.

이번 타운홀 행사에는 빌 라일(Bill Lisle) AIA지역총괄 CEO, 차태진 AIA생명 대표 등 AIA 임원 및 직원 4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지난 100년간 AIA그룹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한국 AIA생명의 2019년 주요 목표와 비즈니스 전략, 향후 100년을 이어갈 비전에 대해 논의했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AIA생명은 지난 한 해 기존 보험업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다양한 혁신적인 시도들을 성공적으로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서비스에 디지털 테크놀로지를 적극 접목시켜 국내 고객들에게 선진화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AIA생명은 올해 한국, 중국, 태국, 싱가포르 등 아태지역 18개국에서 릴레이 걷기 행사를 진행하는 등 그룹 10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와 프로젝트에 동참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이슬 기자 (iseul@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