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키움증권, "해외주식 초보 모여라" 24일 설명회 개최

허윤영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해외주식 초보교실을 오는 24일(목) 6시 30분부터 여의도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키움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에 기본기와 기초를 탄탄히 세울 수 있는 내용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자산 포트폴리오 구성 및 해외주식 직접 투자에 대한 니즈가 있는 고객들에게는 필수 교육 과정으로, 해외투자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 지 모르는 고객들뿐만 아니라 해외투자에 대한 기초지식을 튼튼히 기를 수 있는 알찬 강의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윤주익 키움증권 해외주식팀장은 "재테크가 꼭 필요한 사회 초년생부터 노후자금을 준비하고 있는 은퇴예정자까지 모두에게 열려있는 강의"라며 "투자의 목적에 상관없이 모든 투자자들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유용한 강의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키움증권 해외주식 초보교실’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공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허윤영 기자 (hy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