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원리조트,노라조·이상민&이상호·벤·KCM 등 공연

설연휴 '하이원설래(來)임 대잔치 2월2~5일 개최
신효재 기자

(사진=하이원리조트)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문태곤)는 설 연휴를 맞아 2월2일~5일 리조트 일대에서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득한 ‘하이원 설래(來)임’ 대잔치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는 ‘설래임 콘서트’가 2월 2일 오후 7시 30분, 3일 오후 5시 두 차례 개최된다.

특히 2월2일에는 가수 벤, KCM, 혼성그룹 왈와리, 노라조, 이상민&이상호가 출연하며 3일에는 옹알스, 잼스틱, 갬블러크루, 매직유랑단, 버블J가 출연해 비보잉, 마술, 버블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공연은 호텔, 콘도, 식음업장 등 하이원리조트 이용고객과 지역주민(정선, 태백, 영월, 삼척) 등을 대상으로 선착순 무료다.

설 패키지 구매고객들은 전용출입구와 스페셜 관람존, 콘서트 참가 가수 친필 사인CD, 브로마이드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 매일 밤 9시에는 새해 소망을 빌며 아름다운 밤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하이원 불꽃쇼’가 펼쳐지고 전래동화를 각색한 전통연희극 ‘하늘로 간 청춘팥’도 1일 2회(오후 4시 30분, 7시 30분) 진행한다.

그랜드호텔 로비에서는 VR 체험, 복주머니·연·전통액세서리 만들기,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지역특산물 등의 경품이 걸린 대왕 제기차기 대전, 추억의 항아리 고무신 넣기, 윷놀이 대전, 운암정 놀이마당에서는 인절미 만들기 체험 등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펼쳐진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한 하이원에서 온 가족들이 모이는 즐거운 설 연휴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신효재 기자(lif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 MTN = 신효재 기자 (lif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