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빚은·그릭슈바인, 다채로운 설 선물세트 40종 출시

전통 재래김, 한과세트, 고급 떡, 롤케익 등 풍성
유지승 기자


SPC삼립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그릭슈바인 선물세트’ 10종과 ‘빚은 설 선물세트’ 30종을 출시했다.

‘그릭슈바인 선물세트’는 대표적인 육가공 제품인 ‘그릭슈바인 캔햄’을 비롯해 포도씨유, 카놀라유, 올리고당, 통후추 등과 함께 구성됐다.

가격은 1만원에서 6만원 대까지 다양하게 선보였으며, 전국 슈퍼마켓과 편의점, 해피마켓(해피앱 마켓), 온라인 쇼핑몰 쿠팡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그릭슈바인’은 독일 육가공 전문기업인 쉐퍼(Schafer)사와 기술 제휴를 통해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그릭슈바인 캔햄’은 적당한 기름기를 머금은 돼지 앞다리살과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뒷다리살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쫀득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설프라이즈 기획세트’, ‘전통한과세트’, ‘감사세트’, ‘우리쌀로 만든 롤케익’등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설프라이즈 기획세트’는 참기름과 들기름을 발라 고소한 전통 재래김과 100% 제주산 참깨를 짜내어 만든 참기름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전통한과세트’는 식품명인 33호 박순애 명인, 25호 오희숙 명인과 기술제휴를 통해 만든 전병, 약과, 부각 등 다양한 한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찰떡과 찹쌀떡 등으로 구성된 ‘감사세트’와 ‘문안세트’도 인기다.

기존의 전통떡과 다른 형태의 퓨전 제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우리쌀로 만든 롤케익’은 고소한 콩고물 크림과 흑임자 크림이 들어간 롤케익 2가지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빚은’은 우리쌀로 만들어 더욱 쫄깃한 ‘순 우리쌀 떡국떡(700kg)’을 판매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간편하게 맛을 낼 수 있는 국물 팩을 증정한다.

한편, 빚은 선물세트 구매시 5,000원을 추가하면 ‘고급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빚은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그릭슈바인’과 ‘빚은’ 설 선물세트는 다양한 제품과 가격대로 구성해 소비자 취향에 따라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며, “SPC삼립 선물세트와 함께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