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GS·현산 '비산자이아이파크', 31일 잔여 물량 추가계약

39·45㎡ 주택형…청약통장없이 만 19세 이상 신청 가능
김현이 기자

비산자이아이파크 투시도

GS건설과 HDC현대산업개발은 '비산자이아이파크'의 일부 미계약 가구 추가 계약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경기 안양 동안구 비산1동에 공급되는 '비산자이아이파크'는 오는 31일 예비 입주자 계약이 마무리된다.

이번에 추가 계약하는 주택형은 39㎡·45㎡짜리로, 청약통장 유무, 거주지역과 무관하게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접수는 3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진행한다. 같은날 오후 2시에 당첨자를 공개 추첨한다.

이 단지는 2,637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1순위 청약에서 최고 경쟁률 19.7대 1을 기록하는 등 수요자의 관심이 높았다.

단지 앞에는 안양시 전체를 아우르는 1번 국도와 관악대로가 있다. 1번 국도를 이용하면 서울 구로구까지 차량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또한 서울외곽순환도로, 강남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다.

또 인근에는 시흥에서 안양, 과천을 거쳐 판교를 연결하는 월곶~판교선 복선전철이 들어설 예정이다.

대형 마트와 백화점, 영화관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카페테리아, 사우나, 작은 도서관, 독서실, 다목적 운동시설, 코인세탁실 등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또한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이 4개동으로 들어서 모든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현이 기자 (ao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