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TX 타고 동계스포츠 스타 곽윤기·박승희 팬미팅 가자

코레일, 평창동계올림픽 1주년 기념 기차 여행상품 출시…1만원에 KTX·식사·컬링·팬미팅 포함
김현이 기자



코레일(사장직무대행 정인수)은 다음달 26일 강원도·하나투어와 함께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1주년을 기념해 '스포츠 스타와 함께하는 겨울 팬미팅' 기차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팬미팅에서는 평창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박승희를 만날 수 있다. 퀴즈쇼·얼음판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개그맨 홍인규의 사회로 진행된다.

오전 9시 서울역에서 KTX를 타고 강릉에 도착해 여행을 즐긴 후 저녁에 9시반 서울역으로 돌아오는 당일상품이다. 강릉 컬링센터에서 컬링을 체험하고, 강릉 빙상장에서 진행되는 팬미팅에 참가하는 일정이다. 식사는 강릉의 별미 순두부와 '세이트존스' 호텔에서 뷔페식이 제공된다.

가격은 KTX 왕복 승차권, 팬미팅, 식사, 컬링 체험, 연계 버스 등을 포함해 1만원이다. 평창동계올림픽 1주년을 맞이한 초특가 이벤트라는 설명이다.

다음달 1일 오전 9시부터 코레일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선착순 60명 한정이다.

조형익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은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1주년을 맞아 여행도 하고 스포츠 스타와 직접 만날 수 있는 뜻깊은 여행상품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특가 할인 이벤트나 유명인 초청같이 특색 있는 기차 여행상품을 만들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현이 기자 (ao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