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청렴우수기관 선정

이상권 학장, 전국34개캠퍼스 학장대표 학장단협의회장으로 선출
신효재 기자

(사진=한국폴리텍)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학장 이상권)는 2018년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에서 주최한 청렴기관 선정 선발대회에서 청렴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1일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은 학교법인 소속 전국 34개 캠퍼스 중 청렴거버넌스 운영, 청렴교육 내실화, 청탁금지제도 및 공익부패신고 활성화 등 청렴문화 확산과 청렴활동을 가장 많이 추진한 캠퍼스를 청렴우수기관으로 선정했다.

춘천캠퍼스 이상권 학장은 반부패교육, 법인카드 적정사용, 청렴캠페인 홍보 등 다양한 청렴활동으로 대학의 청렴도 제고를 위해 노력 해왔다.

이 학장은 “2018년 청렴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그동안 전 교직원이 스스로 청렴을 생활화하고 실천한 결과”라며 “한국폴리텍대학 전국 34개 캠퍼스 학장을 대표하는 학장단협의회 회장으로서 공공기관 윤리경영을 선도하고 청렴 거버넌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는 국가에서 100% 무료로 교육하는 ‘전문기술과정’정시2차 모집을 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만 15세이상 실업자는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모집학과는 반도체표면처리과, 스마트제품디자인과 등 6개학과이며, 입학문의는 033-260-7651로 하면 된다.

(사진=한국폴리텍)



[머니투데이방송 MTN = 신효재 기자 (lif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