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머니투데이방송 MTN, '2019 상반기 부동산 투자 설명회' 개최

김현이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은 오는 27일 오후 3시 서울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 3층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부동산 불황시대…틈새를 찾아라'를 주제로 '2019 상반기 부동산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문재인 정부의 강력한 규제 여파로 불황에 빠져든 부동산시장 상황을 분석하고,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내집 마련 및 부동산투자 방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에서는 김규정 NH투자증권 WM컨설팅부 부동산연구위원으로부터 무주택자, 실수요자, 투자자 등 다양한 시장 참여자별 내집 마련 및 투자 전략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다.

2부는 박합수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수석전문위원으로부터 부동산시장 위축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투자가치가 높은 서울 재건축·재개발 시장에 대한 효과적인 투자전략을 들어본다.

3부에서는 이상혁 KEB하나은행 상속증여센터 센터장이 '2019년 꼭 알아야 할 개편 부동산세제' 발표를 통해 부동산 세금 관련 정부 정책의 변화에 맞춘 가장 효율적인 절세 비법을 알려준다.

이번 설명회는 국토교통부, 한국감정원,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행사장인 서울 삼성역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지하철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 및 지하철 9호선 7번 출구와 연결돼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