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라관광㈜→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사명 변경…'GLAD' 브랜드 강화

유찬 기자

글래드 여의도 전경

대림그룹 계열사 오라관광㈜이 11일 이사회와 주주총회 승인을 받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오라관광은 지난 1977년 설립 후 오라컨트리클럽, 제주 그랜드 호텔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이후 1986년 대림 계열로 편입됐다.

대림그룹은 호텔사업을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하기 위해 2014년 호텔 브랜드 'GLAD'를 만들고 지난 4년간 서울 지역 4개 호텔을 개관하고, 제주 그랜드 호텔을 메종 글래드 제주로 레노베이션 하는 등 호텔 사업에 공을 들여왔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론칭 4년 만에 'GLAD'가 가성비 좋은 실용적인 모던 브랜드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며 "사명과 브랜드명을 통일해 국내 시장 확대는 물론 글로벌 시장 겨냥과 혁신을 위해 사명을 변경한다"고 설명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글래드 제주 등 5개의 글래드 호텔과 제주 오라컨트리클럽, 강원도 정선 메이힐스 리조트, 제주항공우주호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을지로 등 9개 호텔과 리조트 시설과 서비스를 강화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또 핵심 가치인 실용성과 친근함을 바탕으로 디자인과 숙면, 힐링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호텔은 사명 변경 기념 및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슈퍼 찬스' 패키지를 13일부터 28일까지 선보인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찬 기자 (curry30@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