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마켓컬리, 닭요리 대잔치...유명 맛집 메뉴도 배송

유지승 기자


마켓컬리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닭요리 관련 제품을 한 데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닭요리 대잔치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원육부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HMR 제품까지 다양한 종류의 닭요리 제품 60여개가 포함됐다.

특히, 동물복지 원육 브랜드 ‘그리너스’와 친환경 닭고기 ‘백년백계’의 닭 봉, 다리, 안심 등 다양한 부위의 원육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안주로 제격인 ‘푸드렐라’의 나쵸치킨, 목화솜 치킨 탕수육, 석쇠닭갈비 등은 최대 30%, 최근 각광받는 간편식 형태의 ‘진가네반찬' 순살 닭복음탕’은 15% 할인한다.

이 밖에 속초 대표 명물인 ‘중앙닭강정 닭강종 3종은 주문 당일 제조된 제품을 샛별 배송해 다음날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최근 TV 예능과 영화를 통해 전 국민의 식욕을 자극하고 있는 닭요리 관련 식재료에 대한 인기가 높아져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각기 다른 입맛과 활용도를 고려해 다채롭게 준비한 만큼 마켓컬리에서 맛있고 건강하게 닭요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