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터치인솔, #홀로그램피그먼트 미국 세포라 동시 론칭 화제

김지향

사진=미국 뉴욕 Sephora 99Th & Columbus점 인스타그램스토리즈


터치인솔(touch in sol)과 세포라가 공동 개발한 ‘메탈리스트 스파클링 포일드 피그먼트’가 국내를시작으로 지난달 미국 세포라 온라인 홈페이지, 오프라인 매장에도 동시 론칭했다.

‘메탈리스트 스파클링 포일드 피그먼트’는 미국 세포라 바이어와 샘플링 단계부터 제형 개선, 컬러 선택, 제품 디자인까지 제조, 개발의 A to Z를 심사숙고해 함께 개발한 글로벌 시장 타겟 제품이다. 특히 고발색으로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프트 슬라이딩 텍스처가 특징이다. 빛의 각도에 따라 고발색의 오팔펄이 구현되어 ‘홀로그램피그먼트’라는 애칭이 있다.

전 세계 12개국에서 판매 중인 터치인솔은 지난 2015년부터 미국 세포라에 입점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높이고 있다. 입점과 동시에 미국 세포라 350개 매장에 국내 색조 브랜드 최초로 ‘스트레치엑스 스트레치 래쉬 이펙트 마스카라’가 세포라 페이버릿 존에 진열되면서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쾌거를 이뤄낸 바 있다.

2017년에는 유명 글로벌 유튜버 ‘제프리스타’가 실제 애용하는 제품으로 ‘노 포어블럼 프라이머’가 노출되면서 미국 내 히어로 제품으로 떠올라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신제품 ‘메탈리스트 스파클링 포일드 피그먼트’의 뛰어난 발색력과 펄감으로 유튜버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터치인솔 글로벌마케팅 관계자는 “2월부터 세포라보다 매장수가 2배 이상 많은 미국 최대 H&B(헬스앤뷰티) 스토어 '얼타 뷰티'(Ulta Beauty)에 입점해 오프라인 유통 채널도 확대하는 중이다”라며, “리퀴드 타입의 글리터 섀도우로 개발된 신제품 ‘메탈리스트 리퀴드 글리터 타퍼’는 미국 얼타에 선런칭 후 국내 런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탈리스트 스파클링 포일드 피그먼트’는 터치인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