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강원대, 최고경영자과정 162명 전문경영인 수료식 개최

19일 오후 2시 실사구시관에서 수료식 개최
신효재 기자

(사진=강원대학교)

강원대학교(총장 김헌영) 경영대학원(원장 정재연)은 19일 오후 2시 실사구시관에서 '2018학년도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수료식에는 김헌영 총장과 정재연 경영대학원장을 비롯한 각 과정별 담당교수, 수료생, 가족, 동문들이 참석한다.

이 날 수료식에서는 백령, 설악, 창조, 명품, 협동, 혁신과정 등 6개 과정 162명이 수료증서를 수여받는다.

수료식에서는 총장상, 경영대학원장상 , 강원대학교 총동창회장상, AMP총동문연합회장상, 지역별 AMP 총문회장상, 공로상 등 6개 부문에 대한 시상도 이뤄진다.

한편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은 1980년에 설립됐으며 춘천을 시작으로 강원도내 속초, 삼척, 원주를 비롯해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을 아우르는 중부권 최고경영자 교육의 핵심적 산실로 발전해 현재까지 36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본 과정은 새로운 경영이론 학습을 통해 최고경영자들의 경영능력을 개발하고 사례연구 중 최신교육기법을 활용해 최대의 학습효과를 추구하고 있으며 최신 경영·경제이론을 갖춘 강원대학교 교수진과 각계의 유명 인사들이 대거 강사진으로 초청돼 수준 높은 강의를 선보였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신효재 기자 (lif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