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쏘울 부스터에 대해 물어보세요”…기아차 라이브쇼로 고객과 소통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 통해 궁금증 ‘해소’
김승교 기자


기아자동차가 쏘울 부스터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아차는 19일 오후 2시부터 토크쇼 형식의 ‘쏘울 부스터 라이브쇼’를 진행하고, 이를 기아차 공식 SNS와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쏘울 부스터 라이브쇼는 쏘울 부스터가 가지고 있는 특장점을 고객에게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방식을 넘어,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궁금증에 대해 실시간으로 문답하고 진정성 있는 쌍방향 소통을 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객관적인 시각에서 쏘울 부스터를 바라볼 수 있는 자동차 전문가와 정확하고 생생한 정보를 전달해 줄 수 있는 쏘울 부스터 상품 및 디자인 담당자를 섭외해 라이브 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동차 전문가와 쏘울 부스터 상품 담당자가 진행하는 라이브쇼는 내·외장 디자인을 비롯해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노블레스 스페셜 등 각 트림별 구성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하는 쏘울 부스터 리뷰 코너와 경기도 광주시 일대를 직접 시승하면서 쏘울 부스터의 주행 성능과 각종 첨단 기능을 소개하는 시승 라이브 코너 등으로 구성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쏘울 부스터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차량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고자 라이브쇼를 마련하게 됐다”며 “기아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분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승교 기자 (kims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