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B금융, 송도센트럴파크 WM복합점포 신설

은행·증권 WM복합점포 총 66개
이유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8일 'KB 골드앤와이즈 송도센트럴파크' 은행·증권 WM(자산관리) 복합점포를 새로 개점했다. 이로써 KB금융의 은행·증권 WM복합점포는 총 66개가 됐다.

KB금융의 복합점포는 윤종규 회장이 강조하는 '원펌, 원KB(One Firm, One KB)'와 계열사 간 시너지 확대 차원에서 추진되고 있다.

고객은 은행·증권 점포를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복합점포에 마련된 '공동상담실'에서 은행과 증권 PB(프라이빗뱅킹)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김영길 KB금융 WM부문 총괄 전무는 "은행·증권의 공동영업 모델을 구축해 고객을 위한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KB국민은행-KB증권 복합점포 개점행사에서 정기영 KB국민은행 인천지역영업그룹 대표(왼쪽 여섯번째), 이채규 KB증권 WM사업본부장(오른쪽 세번째) 및 임직원, 고객들이 축하케이크를 자르고 있다./사진제공=KB금융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